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B
Brand Soree
U
B
Brand Soree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177
1
0
3
10
0
3개월전
1
나는 뷰티를 홍보한다
화장품 회사 커뮤니케이션 팀장이 전하는 화장품 회사에서 일하는 법
#화장품회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홍보
#마케터
PDF
구매시 다운가능
138p
1.1 MB
직장생활
김혜경
유페이퍼
모두
뷰티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의 세계를 탐구하다 11년간 화장품 홍보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최전선에서 활동한 저자 김혜경의 『나는 뷰티를 홍보한다』가 개정판으로 돌아왔다. 2012년 초판 발행 당시, 화장품 업계에 대한 실질적이고 통찰력 있는 책으로 주목받은 이 책은, 국내외 뷰티 브랜드에서 얻은 저자의 생생한 이야기를 통해 마케터와 홍보인의 현실을 솔직하고 밀도 있게 담아낸다. 아모레퍼시픽과 LVMH 베네피트에서 홍보팀장을 역임하며 글로벌 브랜드에서의 경험을 쌓은 저자는, 이번 개정판에서 2012년부터 2024년까지 급변한 화장품 업계와 디지털 마케팅 환경을 심층적으로 다룬다. 디지털 광고의 부상,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변화,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성장 등 현대 마케팅의 핵심 트렌드를 포괄..
미리보기
12,000
원 구매
목차
29
소개
저자
댓글
0
나는 뷰티를 홍보한다 (표지)
목차
Revised edition 2024_화장품 회사에 대한 새로운 통찰
Prologue_뷰티 드림에도 나침반이 필요하다
1장. WHAT_‘아름다움’은 숙명이다
01. 아름다움의 비즈니스, 그 매력과 도전
02. 코리안 뷰티, 글로벌 뷰티
03. 화장품 OO이다
2장. WHERE_나의 공간에 ‘아름다움’이 있다
01. 국내사 vs 수입사
02. 화장품 회사에 대한 편견
03. 365일 연중무휴 연애 중
3장. WHEN_꿈꾸는 시기는 중요하다
01. 꿈도 다이어트처럼
02. 인턴 하지 마라
03. 사회 탐구 생활
4장. HOW_걷고자 하면 길은 만들어진다
01. 화장품 회사 입사하기
02. 화장품 회사 면접 준비하기
03. 언니한테 물어봐
04. 떠난 자와 떠나온 자
5장. WHO_꿈을 이룬 사람은 반짝거린다
01. 홍보, 사람을 만나다
02. 환상의 짝꿍
03. 홍보녀의 비밀 병기
6장. WHY_호기심이 꿈의 씨앗을 움트게 한다
01.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브랜드
02. 화장품 브랜드 백과사전 100대 화장품 기업
Epilogue_미래와 꿈, 아름다움은 동일어이다
뷰티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의 세계를 탐구하다
11년간 화장품 홍보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최전선에서 활동한 저자 김혜경의 『나는 뷰티를 홍보한다』가 개정판으로 돌아왔다. 2012년 초판 발행 당시, 화장품 업계에 대한 실질적이고 통찰력 있는 책으로 주목받은 이 책은, 국내외 뷰티 브랜드에서 얻은 저자의 생생한 이야기를 통해 마케터와 홍보인의 현실을 솔직하고 밀도 있게 담아낸다.
아모레퍼시픽과 LVMH 베네피트에서 홍보팀장을 역임하며 글로벌 브랜드에서의 경험을 쌓은 저자는, 이번 개정판에서 2012년부터 2024년까지 급변한 화장품 업계와 디지털 마케팅 환경을 심층적으로 다룬다. 디지털 광고의 부상,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변화,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성장 등 현대 마케팅의 핵심 트렌드를 포괄적으로 담았다.
책은 화장품 산업과 마케팅 원칙을 육하원칙에 따라 풀어낸다. What(화장품의 본질), Where(화장품 회사라는 일터), When(커리어의 적기), How(취업과 업무의 자세), Who(브랜드와 마케터의 관계), Why(국내외 화장품 시장의 브랜드)로 구성된 각 장은, 뷰티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꼭 알아야 할 지침과 통찰을 제시한다.
이 책은 화장품 업계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 커리어 전환을 고민하는 직장인, 뷰티 마케팅의 현장을 더 깊이 이해하고 싶은 현직자에게 실질적이고 친근한 가이드가 되어줄 것이다.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심리학과 전문영어를 전공한 후 아모레퍼시픽에서 첫 직장 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LVMH 베네피트의 홍보 팀장을 역임하며 11년간 뷰티 홍보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맡았다. 화장품 업계에 대한 실질적이고 통찰력 있는 서적이 부족하다는 점에 늘 아쉬움을 느끼던 저자는 이를 채우고자 2012년 『나는 뷰티를 홍보한다』를 출간했다.
이후 럭셔리 업계로 이직해 패션, 주얼리, 와치 브랜드에서 커리어를 확장하며,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관 리에 대한 전문성을 쌓았다.
현재는 브랜드 디렉팅 및 컨설팅 회사 브랜드 소리(Brand Soree)의 대표로, 럭셔리 브랜드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 브랜드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독창적이고 럭셔리한 가치를 지닌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문화예술 분야로 활동을 넓혀 아트 페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아트 토크 진행자로도 활약 중이다. 2024년, 『나는 뷰티를 홍보한다』 개정판을 통해 변화한 화장품 업계와 최신 마케팅 트렌드를 담아 독자들과 다시 만난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B
Brand Soree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